이것저것

[UE4] Float과 String 형변환 본문

[언리얼] Unreal Engine 4/기록해두자..

[UE4] Float과 String 형변환

Patch_JA 2019. 8. 13. 11:59
728x90

Float -> FString

// 첫번째 방법
FString::printf(TEXT("%f", float변수));

// 두번째 방법
FString::SanitizeFloat(float변수);

 

FString -> Float

// 첫번째 방법
FCString::Atof(*FString변수.TrimQuotes());

// 두번째 방법
TCString<wchar_t>::Atof(*FString변수.TrimQuotes());
TrimQuotes() 함수는 문자열 앞뒤에 있는 " 를 제거해주는 함수이다.
위 함수를 사용하지 않고 (*FString변수)만 입력하면 결과값은 0.0으로 반환된다. 이유는 문자열 앞뒤에 ""가 포함되어있기 때문이다.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