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것저것
[UE4] Media Player 사용 본문
728x90
영상파일 경로
빌드를 뽑았는데 영상이 나오지 않을경우 영상파일의 경로를 아래와 같이 맞춰야 한다.
[프로젝트 Content/Movies] 폴더안에 미디어 파일을 넣어야 정상 패키징된다.
경로를 옮기고나서 경로 재지정 해주어야 한다!
반드시 Content/Movies 폴더에 넣을필요는 없지만 프로젝트를 패키징 하려고 할때, 패키징/디폴로이 프로세스의 일부에 컨텐츠를 자동으로 포함하는 유일한 폴더라고 한다.
이 위치가 아니여도 재생은 되지만, 모바일 디폴로이 하는 경우 컨텐츠가 자동으로 포함되지 않는다.
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지원하는 영상 확장자 및 URL
미디어 프레임워크 테크니컬 레퍼런스 관련해서는 언리얼 도큐멘트 참고
언리얼에서는 최적의 호환성과 퍼포먼스를 위해 H.265포맷의 .mp4 파일을 추천하고있다.
미디어 플레이 재생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도큐먼트에 자세히 나와있다.
'[언리얼] Unreal Engine 4 > 기록해두자..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4] 현지화 로컬라이징 해보기 (6) | 2019.10.09 |
---|---|
[UE4] 프로젝트 초기화 73% 멈추는 문제 (0) | 2019.09.28 |
[UE4] 플러그인 만들어보기 (0) | 2019.09.23 |
[UE4] Float과 String 형변환 (0) | 2019.08.13 |
[UE4] BoxComponent Overlap C++ 사용 (0) | 2019.08.13 |
Comments